“거울 보고 진짜 소름 돋음..” 죽어도 안 빠지던 턱밑살이 ‘이것’ 따라했더니 이중턱 실종되고 이목구비가 뚜렷해졌습니다.

급격하게 늘어난 체중 또는 피부노화 때문에 ‘이중턱’이 되었다면 오늘 소개하는 ‘V라인 지압법’만 따라해도 이중턱을 쉽게 없앨 수 있다. 

최근 이중턱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V라인 주사나 리프팅 등을 하는 사람들도 크게 증가하고 있는데 사실 이 시술들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고 시간이 지나면 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에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오늘 소개하는 V라인 지압법을 하루 5분씩 한 달만 꾸준히 해줘도 큰 효과 볼 수 있다고 하니 투턱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은 따라해보는 것은 어떨까?

ⓒ나는 몸신이다

편하게 누은 다음 먼저 얼굴 한 쪽을 꼬집은 다음 얼굴을 두드려준다. 그럼 피부에 열감을 주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피부 탄력을 되찾게 하는 효과가 있다. 

ⓒ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두드리기가 끝났다면 얼굴 전체적으로 크림을 듬뿍 발라 수분을 공급해준다.

그런 다음 아래에서 위족을 향해 손가락으로 문질러주면 된다. 

그럼 얼굴 곳곳에 뭉쳐있는 셀룰라이트를 분해하고 피부에 탄력을 준다. 

그러나 피부가 얇고 연한 눈가와 이마는 제외해야 한다.

너무 세게 하거나 오래 하면 얼굴이 붓거나 틀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나는 몸신이다

단기간만 해도 턱선이 날렵해지고 축 처진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외출하기 전 기초 스킨케어 단계에서 한 번씩 해주면 좋다.

ⓒtvN 인생술집

얼굴을 돌렸을 때 귀 아래로 드러나는 목 근육은 수축이 심할수록 얼굴이 많이 처지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목 근육을 풀어주고 근육을 늘려주면 처지는 것을 막아 얼굴이 처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tvN 인생술집

얼굴을 돌려 목의 근육이 바짝 서게 만든 다음 손에 힘을 주어 튀어나온 근육을 세게 잡았다 떼면 된다. 시간 날 때마다 틈틈히 마사지해주면 좋다. 특히 목을 많이 쓰는 직업인 경우 목을 풀어주는 효과도 있으니 따라해보기 바란다.

ⓒtvN 인생술집

쇄골은 신체 노폐물이 지나가는 통로이기 때문에 이곳이 막히면 얼굴이 잘 붓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쇄골을 꾹꾹 눌러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