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들을 대상으로 10일 동안 ‘이것’ 먹였더니 평균 허리둘레가 15cm 감소했습니다.

오늘은 마시기만 하면 10일 만에 똥배를 쏙 빼준다는 놀라운 해독주스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 방법은 장을 깨끗하게 만들어 살까지 빠지게 하는 특급 비법입니다.

이 방법을 개발한 한의사는 “변이 장 속에 오래 남을수록 독소가 쌓이게 된다며, 장을 깨끗하게 만들어야 살이 자연스럽게 빠진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한의사가 소개한 장 해독 쾌변 셰이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 해독 쾌변 셰이크 레시피

먼저 어성초 우린 물 200cc에 다시마 가루와 차전자피를 3g씩 넣어 섞습니다. 그다음 믹서기에 잘 섞은 어성초 물과 요거트 400cc, 바나나 1개를 넣어 10초만 갈아주면 장 해독에도 좋고 살도 빼주는 해독 쾌변 셰이크가 완성됩니다.

※ 어성초 우릴 때 비율은 물 1L에 어성초 5g을 넣어 뜨거운 물엔 5~10분, 차가운 물엔 20분 정도 우려내면 됩니다.

장 해독 쾌변 셰이크 섭취 방법

10일이라는 단기간에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선 장 해독 쾌변 셰이크를 밥 대신 하루 세번 먹고, 배가 고플때는 채소, 두부, 토마토, 계란, 버섯 등을 간식으로 섭취하면 됩니다.

만약 세끼 모두 장 해독 쾌변 셰이크를 먹기 힘든 경우에는 한 끼 정도는 일반식으로 먹어도 됩니다. 단, 하루에 장 해독 셰이크를 먹는 횟수에 따라 해독의 강도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상황에 맞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10일 동안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테스트해 본 결과, 참가자들의 평균 허리둘레가 15cm 감소하고, 고혈압, 당뇨, 지방간이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