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 두께가 눈에 띄게 줄어듬..” 출렁이는 팔뚝살 ‘이 운동’ 따라했더니 팔뚝 3cm 줄어들고 라인이 살아났습니다.

일자로 떨어지는 팔은 많은 여성들이 원하는 예쁜 팔 라인 인데요. 팔뚝살은 잘 찌면서 동시에 잘 빠지지 않는 부위 중 하나입니다.

열심히 다이어트를 한 결과 뱃살이나 허벅지는 어느정도 들어간 것 같은데..

유튜브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여전히 축 늘어진 팔뚝, 옆으로 넓게 퍼진 팔뚝 때문에 정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실듯 한데요.

유튜브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채널에서 일자로 똑 떨어지는 슬림탄탄 팔뚝 만드는 홈트 루틴을 공개했습니다.

유튜브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채널에서는 이미 일자 팔뚝을 위한 홈트 루틴을 공개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1탄에서 정말 셀 수도 없이 많은 분들이 인증해주셨을 정도로 효과가 확실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번에 준비한 2탄은 1탄보다 훨씬 더 강력해진 매운맛으로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하고나면 팔뚝살이 똑 떨어져 나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공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우선 여리여리한 팔뚝을 만들기 위해서는 준비물이 하나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본인의 어깨 너비보다 살짝 좁은 혹은 비슷한 정도의 잡을거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유튜버는 반 원 폼롤러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반 원 폼롤러가 없는 분들은 신발상자, 요가 블록, 써클 등을 사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 때 가장 추천하는 도구는 신발상자라고 합니다. 집에 신발상자 하나쯤은 다 가지고 계시죠?

  • 너비가 좁아질수록 더 힘들어진다는 점만 기억해주세요!

총 3가지 동작이며,
각 동작은 30초씩 진행됩니다. 

첫 번째 루틴

유튜브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매트에 엎드려 발 사이 어깨 너비 준비한 소도구를 등 뒤로 잡고 준비자세가 완성됩니다. 턱은 당기고 손가락으로 소도구를 잡는 것이 아닌 모으는 힘에 집중하며 30초간 버텨주세요.

  • 고개는 너무 들지 않고 턱 당기는 힘
  • 손 날로 소도구를 찌그러트릴 기세로 모으는 힘에 집중하며 갈수록 팔뚝을 더 쓰려고 노력 해 주세요

두 번째 루틴

유튜브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호흡을 내쉬며 상체를 올려줍니다. 앞 동작에서 찾은 팔뚝의 자극을 놓치지 말고 쥐 날듯 한 자극을 그대로 가져가며 상체를 올려주세요. 30초간 진행합니다.

  • 팔꿈치가 접혀도 핀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계속 펴려고 노력 해 주세요.
유튜브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세 번째 루틴

상체를 올린 상태에서 그대로 버티며 팔만 올렸다가 내려줍니다. 30초간 진행해주세요.

  • 호흡은 팔을 올릴 때 후- 내쉬어 주세요.
  • 상체가 자꾸 내려가도 계속 올리려는 힘.
  • 팔이 자꾸 접혀도 계속 펴고 손바닥 사이 모으는 힘에 집중 해 주세요.
유튜브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나는 팔뚝살을 급하게 빨리 빼고싶다”, “이번 한 주는 팔뚝 돌려깎기만 매진하겠다” 하는 분들은 7일간 매일 2세트씩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1세트 끝난 뒤 쉬는시간 1분)

위 운동을 하면 할 수록 팔 근육이 강해질 것이기 때문에 그냥 대충 막 크게 횟수 채운다는 느낌보다 손 날 사이 꽉 모으는 힘에 조금 더 집중 하시면, 팔뚝에 되게 쥐날 것 같은 느낌이 난다고 하는데요. 아무리 해도 쥐 안나니까 계속 더 더 더 하려고 노력하시면 효과가 훨씬 좋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