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다 어디 갔어요?” 6kg 빼더니 리즈 갱신했다는 소리 듣는 이국주가 공개한 현실적인 3가지 다이어트 비법

이국주는 대한민국의 개그우먼으로, 뚱뚱한 개그우먼 캐릭터를 가지고 있죠? 이국주는 각종 방송에서 자신만의 신기한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하면서 먹는 것에 진심인 음식 고수 면모를 보였는데요.

최근 이국주가 체중 감량 사실을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고 합니다.

이국주는 지난 2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여 이전 출연 때보다 다소 홀쭉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이날 이국주를 향해 출연진들은 ‘너무 살 빠진 것 같다’, ‘홀쭉해졌다’라면서 그의 달라진 외모에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지난 출연에 비해 턱선이 살아난 이국주는 6kg 정도 빠졌다고 밝혔습니다.

화장실 잘 가기

이영자가 ‘이틀 안 먹은거냐’고 묻자, 이국주는 ‘이틀 화장실을 잘 가면 된다’고 말했는데요.

이국주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여 농담처럼 이야기 한 ‘화장실 잘 가기’는 사실 다이어트의 필수 요소입니다.

변이 뱃속에 차기 시작하면, 변의 무게로 인하여 몸무게도 많이 나가게 될 뿐만 아니라 오래된 변은 몸속에서 독소를 생성한다고 합니다.

독소가 쌓이지 않으려면 혈액순환, 기운의 순환이 잘되어야 한다고 해요.

그래야 생명의 에너지가 생기고 칼로리도 저장되지 않고 에너지로 전환된다고 해요.

다이어트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 그리고 독소가 없는 깨끗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라도 쾌변은 중요하다고 합니다.

야식은 무조건 회

이국주가 최근 밤에 배고플 때 먹는 메뉴는 무조건 ‘회’라고 합니다. 야식을 참는 대신 좋은 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이국주만의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회는 많은 다이어트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다이어트 안주이자, 대표적인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입니다.

특히 채소와 함께 쌈을 싸서 먹으면 식이섬유까지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초장을 듬뿍 찍어먹거나, 매운탕 등 열량이 높은 음식과 섭취하면 무용지물.

테니스

이국주는 7월 말에 테니스를 처음 시작해서 지금까지 꾸준히 할 정도로 테니스에 푹 빠졌다고 합니다.

‘한 달 넘게 하다니.. 앞으로 일 년 넘게 도전’이라며 다짐을 하기도 했는데요.

테니스는 여러 레포츠 중 특히 칼로리 소모량이 많아 체중과 겅간관리를 한 번에 잡는 유지어트 비법으로 각광받는 추세입니다.

고강도 운동임에도 금방 지루해하지 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 지속 효과가 길다고 하니 친구나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긴다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