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만 쉬세요..” 시키는 대로 따라했더니 3주 만에 10kg 감량한 여성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3인 3색 다이어트 금손 트레이너 특집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고유라 디톡스 전문 트레이너가 출연하여 두 가지 방법으로 3주 만에 라인이 살아나는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먹고 숨 쉬는것만으로도 군살이 정리된다고 하는데, 이 방법을 그대로 따라하기만 해도 3주면 몸매 라인 자체가 바뀐다고 해요.

실제 다이어트에 성공한 분들의 경우 SNS에서 ‘별거 안 하는데 살이 빠진다’는 말을 듣고 그 정도는 할 수 있겠다 싶어서 무작정 따라했는데 3주만에 -10kg을 감량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과연 고유라 디톡스 전문 트레이너가 소개한 디톡스 다이어트 법은 무엇일까요?

디톡스 다이어트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고유라 디톡스 전문 트레이너가 소개한 디톡스 다이어트법은 2가지 인데요. 첫 번째는 디톡스 호흡으로 경직된 근육을 풀어서 림프 순환이 이뤄지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디톡스 주스로 몸속 노폐물 배출해주면서 지방 분해, 몸 라인을 정리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개인 차가 있지만 3주 정도면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디톡스 주스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재료_케일 3장, 키위 1개, 생강 1g, 물 150ml]

케일 – 비타민C, 베타카로틴, 미네랄 풍부 대표적인 해독 주스 재료 (식이섬유 풍부, 콜레스테롤 흡착·배출)
키위 – 비타민C, 항산화 능력 ↑ 염증 완화
생강 – 몸을 데워주고 지방 분해 노폐물 배출 능력 ↑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① 키위 3장, 키위 1개, 생강 1g (땅콩 한 알보다 작은 크기), 물 150ml를 넣어 믹서에 갈아준다
② 생강이 곱게 갈리도록 충분히 갈아주면 완성!

디톡스 주스를 드시고 나면 몸이 데워지는 느낌이 나실텐데, 그게 노폐물 배출과 살 빼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마시고 최소 2~4시간 공복 유지하면 노폐물 배출에 도움

디톡스 호흡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① 하늘을 보고 두 무릎을 세워 두 발의 뒤꿈치를 붙이고 엉덩이 가까이에 둔다. => 허리가 바닥에 뜨지 않도록 붙인다
② 호흡 멈추고 아랫배를 가볍게 부풀린 후 호흡을 마시면서 좀 더 크게 복부를 부풀린다
③ 숨을 다 마시면서 하~ 하고 천천히 숨을 내뱉는다. 이 자세로 5회 호흡!

※ 평상시 목, 어깨, 가슴이 늘 뭉치고 경직된 분들은 베개를 어깨 아래까지 놓는다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④ 세운 무릎을 오른쪽으로 넘겨주고 머리는 반대 방향으로 돌린다
=> 왼쪽 옆구리·가슴 집중하며 이 자세로 5회 호흡
⑤ 무릎을 왼쪽으로 넘겨주고 머리는 오른쪽 방향으로 돌린다
=> 오른쪽 옆구리·가슴 집중하며 이 자세로 5회 호흡
⑥ 숨을 다 마시면 하~ 하고 천천히 내뱉는다. 이 자세로 5회 호흡!

※ 빨리 자세를 바꾸면 근육에 이상이 올수 있어 천천히 자세 변경

경직된 근육을 풀어서 림프 순환이 이뤄지도록 도와준다

출처 : 채널A ‘나는 몸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