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날 장어 먹어도 교정 안하면 소용 없어..” 정력 감퇴 유발하는 ‘틀어진 골반’ 바로 잡아주는 기적의 교정법

0
88

MBN ‘엄지의 제왕’에 신정애 한의사가 출연해 단 10분 만에 틀어진 골반 위치는 물론이고 다리 길이까지 맞출 수 있는 기적의 비법이 소개하여 화제입니다.

틀어진 골반은 신체 곳곳에 통증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BN ‘엄지의 제왕’

골반의 균형이 깨지면 척추관절뿐만 아니라 장기의 기능까지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골반 안에 자리한 자궁에도 영향을 줄 수 있어 생리통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틀어진 골반의 원인은 ‘평소 다리를 꼬고 앉는 습관’, ‘한쪽 다리에만 힘을 주고 서 있는 습관’, ‘오랫동안 앉아서 근무하거나 공부하는 습관’, ‘출산’ 등을 꼽을 수 있다고 하네요.

MBN ‘엄지의 제왕’

신정애 한의사는 본격적으로 골반 교정법을 소개하기 전에, 골반 교정은 골반을 감싸고 있는 허벅지 근육을 앞, 뒤, 양옆에서 풀어주는 것이 포인트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날 함께 출연한 배우 오승은의 경우 틀어진 골반으로 골반이 앞으로 기울어지면서 허리가 굽어지며 공간이 생길 정도로 골반 상태가 좋지 않았는데요. 또 다리 길이 또한 서로 달랐습니다.

골반 교정이 시급한 배우 오승은의 틀어진 골반을 신정애 한의사가 직접 10분간 직접 맞춰보기로 했는데요.

신정애 한의사가 공개한 10분 골반 교정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0분 골반 교정법

MBN ‘엄지의 제왕’

① 허벅지 앞쪽에 있는 네 갈래근을 양손 엄지로 꾹꾹 눌러주며 쓸어 올리듯 2분 30초 동안 풀어주세요.

  • 허벅지 안쪽 사타구니에 위치한 장요근도 살살 눌러서 풀어주면 효과 ↑
  • 상당한 고통이 느껴지면 제대로 하고 있는 것
    ② 옆으로 돌아 누운 상태에서 허벅지 바깥쪽에 있는 장경인대를 따라 엄지손가락으로 꾹꾹 눌러주며 쓸어내리듯 2분 30초 동안 풀어주세요.

③ 허벅지 뒤쪽에서 골반을 잡아당기는 근육과 햄스트링 부위를 양손 엄지로 눌러주며 쓸어내리듯 2분 30초 동안 풀어주세요.

MBN ‘엄지의 제왕’

신정애 한의사는 한 쪽 근육이 짧아져서 생겼던 것으로, 이렇게만 해줘도 좌우 다리 길이가 맞춰질 수 있다고 합니다.

교정 전과 교정 후가 확연히 다른 모습이 보이시나요?

이 뿐만 아니라 골반 좌우 대칭도 단 10분만에 눈에 띄게 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오승은은 서로 달랐던 다리 길이가 교정 후 같아졌고 또 골반 좌우 대칭이 맞는 모습에 놀라움을 자아내며 ‘아프면서 시원한 느낌이다’, ‘ 골반이 한결 편안해진 기분이다’ 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주의사항

MBN ‘엄지의 제왕’

10분 골반 교정법으로 골반 교정 효과는 짧게는 3시간 정도, 길게는 오랫동안 유지가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길게 유지가 되기 위해서는 생활 하시면서 꾸준히 자주 평소에 허벅지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핵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골반을 잘 잡아줄 수 있도록 근육의 탄력이 더해져서 다시는 틀어지지 않게 끔 근육을 튼튼하게 키워주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출처 : MBN ‘엄지의 제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