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마셔도 절대 살 안찝니다” 헬스 트레이너도 ‘이것’만큼은 허락한다는 스타벅스 음료 5가지

연초에 계획했던 다이어트를 설 연휴 뒤로 미뤘다가 아직도 시작을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이제 정말 본격적으로 봄이 시작되면서 그동안 미뤘던 다이어트를 다시 한번 결심해보려고 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이렇게 다이어트 중에는 나의 입으로 들어가는 모든 것들이 다 신경 쓰일 수 밖에 없죠.

아무리 점심을 샐러드를 먹었다고 하더라도 고칼로리 음료를 마시게 된다면, 샐러드를 먹으나 마나겠죠?

칼로리가 낮아 보여서 시켰는데, 생각보다 높은 칼로리로.. 다이어트 할 때는 도대체 뭘 시켜야할지 고민이 되신다구요?

오늘은 100kcal 이하로 부담이 적으면서도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다이어트중인 분들을 위한 살 찔 걱정없이 마실 수 있는 스타벅스 음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나이트로 바닐라 크림

나이트로 바닐라 크림은 바닐라 라떼를 대체할 수 있는 음료입니다.

아메리카노 말고 달달한 커피를 마시고 싶은데 칼로리 때문에 망설여졌던 분들이 선택하면 만족할만한 음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목넘김의 나이트로 커피와 달콤한 바닐라 크림의 매력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음료로 톨 사이즈 기준 칼로리는 75kcal입니다.

2. 쿨라임 피지오

쿨라임 피지오는 이미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여름 음료죠?

그린빈 추출액과 라임향 탄산음료로 만들어져 충분한 달달함과 톡쏘는 청량감으로 여름에 더위에 지쳤을 때 마시면 제 격인 음료입니다.

톨 사이즈 기준 칼로리는 105kcal 입니다.

3. 아이스 유스 베리티

아이스 유스 베리티는 찻잎, 사과, 망고, 파인애플, 히비스커스, 로즈힙 등을 우려 만든 아이스티입니다.

베리류의 새콤함이 가득 담긴 아이스 유스 베리티는 0kcal로 다이어터를 위한 음료로 꼽힙니다.

상큼하고 영롱한 핑크빛 색감은 다이어트로 지친 마음을 달래주기도 합니다.

4.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역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대표적인 음료 중 하나입니다.

은은하고 오묘한 맛에 처음에는 무슨맛이야? 의아해할지 몰라도 한 번 먹고나면 계속 생각난다고 하네요.

새콤한 자몽과 달콤한 꿀이 깊고 그윽한 풍미의 스타벅스 티바나 블랙 티가 조화롭다고 합니다.

일명 자허블로 불리는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의 톨 사이즈 기준 칼로리는 125kcal 입니다.

5. 아이스 민트 블랙티

아이스 민트 블랙티는 스피어민트, 페퍼민드, 레몬 머틀의 블렌딩으로 상쾌하지 않을 수 없는 음료입니다.

향기가 강하기 때문에 단맛이 없어도 충분히 자극적으로 느껴지는 여름 음료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매번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셨던 분들은 이제 아이스 민트 블랙티로 새롭고 강항 향기의 자극으로 상쾌해져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아이스 민트 블랙티는 0kcal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