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전은 물론 노폐물까지 싹 녹아요” 의사들도 매일 먹는다는 천연 혈전 용해제

전은 암보다 위험한 죽음의 덩어리라 불린다고 하는데, 바로 막히면 죽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혈전이 부르는 재앙 첫 번째는 바로 뇌졸중으로 혈전이 뇌로 가는 혈관을 막으면 뇌졸중이 발생하게 되는데, 뇌졸중은 뇌혈관이 막히는 뇌경색과 뇌혈관이 터져서 출혈이 생기는 뇌출혈을 말하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00-1024x1024.png입니다

뇌졸중은 우리나라에서 단일 질환 중에서 60세 이상 사망률 1위를 차지하는 위험한 질환이라고 합니다.

뇌졸중 뿐만 아니라 혈전이 뇌혈관을 막으면 발생하는 또 다른 질환이 있다고 하는데, 바로 치매라고 해요.

혈관성 치매의 경우에는 혈전이 쌓이면서 혈관을 점점 좁게 만들고 혈액 순환이 안 되다 보니까 뇌로 가는 산소가 차단되서 비교적 젊은 사람에게도 많이 발생된다고 하는데요.

뇌졸중 발생 후 후유증으로 뇌기능이 떨어지면서 또 치매가 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02.png입니다

또 혈전이 부르는 재앙 두 번째는 협심증과 심근경색이라고 하는데요.

심장도 뇌혈관과 마찬가지로 혈관이 좁고 가늘기 때문에 혈전에 의해서 막히기 쉽다고 합니다.

협심증은 심장이 조여 오는 질환, 심장 혈관이 좁아지는 질환인데 심장을 둘러싸고 있는 세 줄기의 혈관이 있는데 이 혈관 중에 하나라도 막히면 혈류 공급이 감소하면서 산소와 영양 공급이 안되기 때문에 심장이 썩어 들어가게 된다고 합니다.

협심증이 방치하면 결국 심근경색으로 악화된다고 해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03-1024x512.png입니다

심근경색은 우리나라 돌연사의 가장 큰 원인으로 손꼽히는 질환이며, 특히 40대 이상의 중년 남성의 돌연사의 원인에 거의 80%가 바로 심근경색이라고 합니다.

협심증은 심장 통증만 나타나다가 풀리는 경우가 생기지만 심근경색은 심장 근육의 일부가 완전히 파괴, 괴사 되어버리는 경우라고 합니다.

따라서 이 몸 속 죽음의 덩어리 혈전을 녹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매일 먹으면 혈전은 물론 노폐물까지 싹 녹여준다는 의사들도 매일 먹는다는 천연 혈전용해제가 있다고 합니다.

낫토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05-1024x684.png입니다

바로 일본의 대표적인 발효식품인 낫토입니다.

낫토는 건강 전문지 미국 <헬스>지가 선정한 세계 5대 건강식품 중 하나라고 해요.

*세계 5대 건강식품 낫토, 그릭요거트, 올리브오일, 김치, 렌틸콩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06-1024x683.png입니다

낫토에 저었을 때 생기는 점액질이 혈전을 없애고 뇌경색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바로 ‘나토키나아제’ 라는 성분 때문이라고 합니다.

나토키나아제란 낫토가 발효되는 과정에서 생기는 효소를 말하는데요. (발효되지 않은 콩에는 이 나토키나아제가 존재하지 않음)

이 효소가 바로 혈전을 녹이고 예방하는 천연 혈전용해제라고 해요.

일본 히로유키 스미 박사 연구에 따르면 성인 100~200g 낫토를 섭취하게 한 후 2~8시간에 걸쳐 혈전용해 활성 상승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