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물이나 음식에 뿌려먹었어요” 20대처럼 보이지만 43살이라는 주부의 초동안 비법

두 번의 출산에도 20대 때 몸매와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40대 엄마의 동안 비결은 마사지? 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나영씨의 동안 비법을 알아봅시다.

이나영씨는 20대처럼 보이지만 놀랍게도 두 명의 자식이 있는 40대 여성이었습니다. 그녀는 해당 방송에서 본인만의 동안 비결을 공개하였는데요. 그 첫 번째는 바로 림프 마사지라고 합니다.

○림프마사지하는 법
-수건을 목 뒤쪽으로 감싼 후 위로 당겨주며 스트레칭을 한 후 반대로 수건을 아래로 당겨 아래쪽도 스트레칭을 해줍니다.
-수건을 돌돌 말아 겨드랑이에 꽂아 림프를 자극한다. 수건이 없을 경우 손으로 톡톡 두드려주어도 좋습니다.

목과 겨드랑이에는 우리 몸의 쓰레기통이라고 불리는 림프가 밀집되어있으며 이곳에 피부와 몸을 늙게 만드는 독소가 쌓이는데요. 림프는 한번 손상이 되면 영구적으로 재생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제때 마사지를 하여 노폐물을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목과 겨드랑이 쪽을 수건으로 자극해서 마사지를 할 경우 림프 순환이 원활하게 되면서 독소 배출이 되고 이는 주름과 노화 방지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다음으로 두 번째 동안 비결은 “히알루론산”인데요. 히알루론산은 몸속 수분을 잡아주는 역할로 다양한 음식에 쉽게 활용 가능하며 하루 권장 섭취량은 0.24g으로 물에 타서 먹거나 요거트, 샐러드에 조금씩 뿌려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꼭 음식과 함께 먹지 않아도 간단하게 섭취 가능한 히알루론산 캡슐, 피부에 바로 바르는 앰플 등 다양한 종류로 상품화되어 더욱 쉽게 접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앞으로도 열심히 건강관리, 피부관리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엄마, 부끄럽지 않은 엄마가 되고 싶다”라며 인터뷰를 끝마쳤습니다.

갱년기가 찾아오면서 먹기 시작한 “이것” 50대가 20대로 보이는 비결의 “이것”을 공개합니다.

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은하씨는 3~4년 전부터 갱년기 증상으로 불면증과 가슴이 두근거리고 외로움, 우울함을 느끼게 되었는데요. 하루 이틀 안에 끝나지 않았던 갱년기로 인해 은하씨는 가만히 있기 보다는 생활 속 틈틈이 운동을 하며 소식과 저염식 위주로 식사를 하기 시작하였다 합니다.

그녀가 평소 단호박을 즐겨 먹는다고 설명하던 그때 갑자기 단호박 위로 정체불명의 빨간 액체를 부어버리는데, 빨간 액체의 정체는 바로 석류즙이었습니다.

석류는 40대~50대 갱년기를 겪는 여성분들에게 정말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성분인 엘라그산이 풍부하여 갱년기 여성에게 부족한 에스트로겐을 엘라그산으로 채워주어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며, 석류 과육에는 비타민B1, B2와 니아신까지 함유되어 있어 몸에서 에너지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에스트로겐 성분이 피부 노화를 늦춰주기 때문에 미용에도 매우 좋기때문인데요.

이뿐만이 아니라 노화를 빠르게 진행하는 원인 중 하나인 활성 산소까지 제거해 주어 석류를 검색 시 과일 석류뿐만아니라 석류 콜라겐, 석류 비타민, 석류 식초 등 석류 관련 제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는 요즘 추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석류는 여자에게만 좋을까요? NO! 남자에게도 석류는 좋은 영향을 줍니다. 석류는 피를 맑게 해주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이는 각종 혈관질환, 심장질환을 예방해 주는데요.

석류를 장기간 섭취시 심장마비와 뇌졸중 등의 혈관질환을 감소시킬 수 있고 항산화 물질이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주어 치매 예방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여성분들뿐만 아니라 남성분들에게도 좋은 과일입니다.

석류의 다양한 섭취 방법

① 껍질을 말린 후 차로 끓여 마신다.
② 껍질과 과육을 함께 담금주로 만들어 마신다.
③ 석류알과 설탕을 붓고 2~3개월간 숙성 후 석류청을 만든다.
④ 석류즙 2스푼 / 올리브오일 5스푼을 넣어 얼음과 함께 믹서기로 갈아 마신다. (변비 예방에 효과적)

톡톡 따먹어도 맛있지만 다양한 방법으로도 섭취가 가능한 만능 과일 석류, 앞서 등장했던 은하씨의 동안 비결 또한 석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