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kg에서 49kg으로 무려 40kg 감량에 성공한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한다.
지난 2020년,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과거 모태비만이었던 영양사가 출연해, 좋아하는 음식과 다이어트를 접목시켜 만든 초간단 다이어트 음식을 소개했다.
과거 굶는 다이어트부터 시작해서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수많은 다이어트를 진행했지만, 매번 요요 현상을 겪었다고 한다.
어려서부터 먹는 것을 좋아했던 그녀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과 다이어트를 접목시켜 식단을 잤고, 그 결과 마침내 요요 현상 없는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한다.
그녀가 40kg 감량에 성공하게 도와준 초간단 다이어트 음식은 다음과 같다.
다이어터 달걀빵
재료 : 호밀 식빵 1장, 달걀 2개, 닭 가슴살 슬라이스 햄 20g, 소금, 후춧가루, 올리브유, 파슬리 가루
먼저 빵틀 역할을 대신할 종이컵을 만든다. 준비해둔 종이컵에 종이 포일을 두르고, 안을 올리브유로 발라 코팅하면 된다. 그다음 호밀빵을 대각선으로 잘라 종이컵 안에 넣는다.
빵 위에 닭 가슴살 햄을 먼저 넣고, 그 위에 달걀을 넣는다. 마지막으로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을 하고, 파슬리 가루를 뿌려 준다.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의 온도로 13분 조리하면 한 끼 뚝딱 다이어터 달걀빵이 완성된다. 만약 에어프라이어가 없다면 준비된 달걀빵의 노른자를 터뜨려 전자레인지에 5분 정도 돌려주면 된다.
완성된 달걀빵과 채소 샐러드를 함께 먹으면 부족한 섬유소까지 채울 수 있는 훌륭한 다이어트 식단이 완성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