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닐장갑이랑 이쑤시개만 있으면 돼요” 3분 동안 ‘이것’했더니 복부 사이즈가 8cm나 줄었어요!

과거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 아무리 굶고, 운동을 해도 점점 늘어나는 나잇살을 빼는 방법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구자곤 한류 스타들의 트레이너가 출연하여 간단하게 뱃살을 뺄 수 있는 특급 운동법을 소개하며, 그는 주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것’으로 단 3분 만에 복부 사이즈를 최대 8cm까지 줄일 수 있다고 장담했는데요.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무리한 운동을 해야 살이 빠지는 거 아니야?’ 하실텐데, 무리한 운동을 하게 되면 코티솔이라는 스트레스 호르몬이 분비 되기 때문에 오히려 체지방을 증가시킬 우려가 있다고 합니다.

다들 간단한 방법으로 살 빼시길 원하시잖아요? 체형 교정, 부종, 나잇살 3가지를 모두 뺄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나잇살 중에서도 골칫덩어리인 부위가 있다면 바로 복부라고 할 수 있는데, 복부의 경우 내장 지방이 많을 뿐 아니라 빼기도 쉽지 않은데요.

3분이면 무려 복부 사이즈를 -8cm 줄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3분 만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비닐장갑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그가 비장의 무기라며 보여준 것은 주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1회용 비닐장갑이였는데요.

이쑤시개로 구멍을 뚫어서 3분 동안 불기만 하면 끝이라고 하는데, 이 방법으로 복부 나잇살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다며 자신만만하게 말했습니다.

말 그대로 초간단 운동법인데요. 그렇다면 초간단 비닐장갑 불기 운동은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

비닐장갑 불기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① 먼저, 비닐장갑 1개와 이쑤시개 1개를 준비한다
② 이쑤시개로 비닐장갑에 숨구멍을 뚫는다 (구멍이 너무 크면 효과가 적으니 주의)
③ 비닐장갑의 손목 부분을 바깥으로 말아 쥔 다음 숨을 들이마시고 깊게 내쉬는 것을 3분간 반복하면 된다

너무 간단해서 이게 운동이 될까? 싶으실텐데, 윗몸일으키기보다 효과적으로 복부 사이즈를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호흡이라는 게 굉장히 중요하다고 하다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앉아 있거나 활동량이 적은 분들은 호흡을 얕게 하죠? 즉 평상시 호흡의 경우 복부를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비닐장갑을 분다던지 호흡을 깊게 하는 행동을 자주 하면 복횡근을 자극시켜 신진대사가 활발히 이루어지며 복부 사이즈도 줄일 수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복식호흡을 하면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은 일반적인 상식이죠? 하지만 복식호흡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복식호흡을 한다 생각하지 마시고 호흡을 깊게 들이마시고 최대한 길게 내쉬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출처 : 채널A ‘나는 몸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