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에 계란을 부으면 고급진 양식의 맛이 나는 다이어트 빵이 됩니다!

다이어트를 하는데 있어 가장 어려운 부분이 바로 식욕을 참는 것 아닐까요?

다이어트를 시작한 순간 굳게 결심하고 며칠 정도는 다이어트 식단을 지키면서 다이어트를 하지만, 어느 순간 포기하고 원래대로 돌아가게 됩니다.

아무래도 내가 늘 먹던 짜고 맵고 단 자극적인 식단이 아니기 때문이겠죠? 따라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이 중요한데요.

과거 한 건강 프로그램에서 150kg 초고도비만인 사람이 70kg까지 감량하는 노하우를 소개한 바 있습니다.

노하우는 역시 다이어트 식단인데, 다이어트 식은 대부분 한식이지만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양식이 땡길 때도 있는데요.

이 분도 다이어트 중에 양식이 땡겨서 빵을 만들어 봤다고 하는데, 어디 내놓아도 손색없는 비주얼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토마토 달걀 빵

다이어트 할 때 가장 많이 먹게 되는 식재료는 닭가슴살 다음으로 달걀, 토마토 아닐까요?

다이어트 시 항시 냉장고에 구비되어 있는 달걀과 토마토를 활용한 토마토 달걀 빵이라고 하는데요.

이 떄 빵 대신 쓰는 재료는 바로 요즘 인기인 ‘닭가슴살 햄’입니다.

닭가슴살 햄을 빵피처럼 둘러서 토마토 달걀 빵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료_ 달걀 1개, 방울토마토 2개, 닭가슴살햄 3장, 소금·후추 약간, 바질 잎]

①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햄을 둘러서 넣는다
② 그 위에 달걀을 깨뜨려 넣는다
③ 소금과 후추를 넣고 방울토마토를 올린다
④ 바질 잎을 올린 다음 전자레인지에 2분 동안 돌린다

이 토마토 달걀 빵을 직접 먹어본 분들에 의하면 바질 향이 물씬 나며 고급 양식 요리 같은 맛이 난다고 합니다.

고급진 양식의 맛이 나는 빵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니.. 다이어트의 단골 식재료로 만드는 고급 식단으로 웰빙 건강 간식으로 이만한 게 또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