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약 개나 주라고 해..” 탈모 극복한 배우 채정안이 알려주는 누구보다 빠르게 풍성한 머리숱 만드는 비결

0
185

배우 채정안은 유튜브 채널 ‘채정안 TV’를 통해 ‘누구보다 빠르게 풍성한 머리숱 만드는 여배우만의 비결 공개’ 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습니다.

영상과 함께 채정안은 ‘평소 채정안 헤어에 관심이 많으신 여러분을 위해 제 빈약한 머리숱을 풍성하게 만들어준 저만의 비법을 가지고 왔다’, ‘탈모 해결 하는 채정안 홈케어 비법을 가지고 왔다’ 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유튜브 ‘채정안TV’ 영상 캡처

채정안은 46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풍성한 머리숱으로 유명한데요. 과연 채정안이 탈모를 극복하고 다시 풍성한 머리숱을 가지게 된 비결은 무엇일까요?

해당 영상에서 채정안이 헤어 세럼을 쓰게 된 계기는 ‘저는 어렸을 때 이마가 좁다고 생각했다. 지금은 적당하지 않냐. 관상적으로 괜찮죠?’ 라며 자신의 이마를 보여줬습니다.

채정안은 노화가 진행되면서 이마가 넓어지기 시작했다고 밝혔는데요.

그는 ‘속눈썹이 연장되는 기능성 제품을 쓰고 탈모에 효과를 봤다는 얘기를 듣고 당장 샀다. 왜냐하면 톱스타 여배우가 그 제품을 쓰고 효과를 봤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헤어 세럼 제품을 구입한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유튜브 ‘채정안TV’ 영상 캡처

채정안은 헤어 세럼 사용 후 잔머리가 굵어지고 두꺼워지면서 머리 숱이 많아졌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머리카락을 들어 올리면서 ‘이렇게 보면 시커멓지 않냐. 원래 이렇게 시커멓지 않았다. 잔머리가 길이감이 생기는 걸 알고 매일 발랐다. 참 기특하게도 매일 바른 것 같다’며 세럼을 3개월 정도 사용했더니 잔머리가 두꺼워지면서 모발이 건강해졌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약 8개월 전 사진까지 함께 공개했는데요. 지금과 확실히 차이가 있는 모습이 보이시죠?

또 채정안은 속눈썹 연장 제품을 소개해준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어?! 누나 뭔가 달라졌는데?’, ‘속눈썹이 길어졌는데?’ 라며 효과에 놀랬던 경험이 있었다고 합니다.

유튜브 ‘채정안TV’ 영상 캡처

그리고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 또한 잔머리에 대해서 얘기하는 걸 보니 효과가 확실히 있구나 하며 만족스러워 했습니다.

또 채정안은 세럼 뿐만 아니라 모발케어템 한 가지를 더 추천했는데요.

요즘에 메이크업을 하다 보니 여러 제품들을 접하고 있는데 다른 제품을 샀을 때 샘플로 온 제품이라고 해요.

물론 앞머리 헤어도 중요한데 가르마 갈라지는 곳에 좀 뿌리고 문질러주면 확실히 너무 시원하다고 해요.

이 제품은 머리에 올라오는 열들을 좀 식혀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다고 해요.

유튜브 ‘채정안TV’ 영상 캡처

건강할 때와 안 건강할 때의 차이점은 진짜 두피도 붉은 기운이 돈다고 하는데요. 얼굴이 남들보다 더 빨개지는 사람들 분명 두피도 붉은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가르마를 나눠서 부분부분 두피 전체적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세럼은 헤어라인만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잔머리를 들어가지고 사이사이에 문질러주면 된다고 해요.

일주일에 한 번 하고 그러면 티도 안 난다고 매일 매일 바르는 게 참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 다음 톡톡 손끝으로 눌러 주고 계속 두들겨 주는 것을 추천했습니다.

유튜브 ‘채정안TV’ 영상 캡처

채정안의 모발 케어 루틴

샴푸 후 드라이 → 헤어라인 다듬기 → 두피 쿨링 세럼 뿌리기 → 마무리 에센스

마지막으로 채정안은 ‘매일 사용하는 게 중요하고 자기 전에 샴푸하는 게 좋다더라. 두피 꼭 말리고 마무리로 이렇게 스케일링을 좀 해주면 저 처럼 시커메진다’고 했습니다.

또 채정안은 ‘헤어라인에 관심이 없더라도 조금 일찍 신경 쓰면 더 좋을 것 같다. 증상이 나오기 전에 예방 차원에서 좋을 것 같다’라며 모발의 관리성을 강조하면서 앞으도로 꾸준히 이 제품을 쓸 생각이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정안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