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니가 방금 뭐라고 한거야?” 영국 중계진도 울려버린 손흥민이 골 직후 내뱉은 ‘한마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주장, 손흥민이 태국과의 치열했던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경기에서 결정적인 골을 성공시킨 후, 골 세리머니를 통해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이 모습은 대한축구협회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팬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골 이후의 특별한 세리머니

손흥민은 경기 중 이강인의 정교한 패스를 받아 추가 골을 기록하고, 이후 관중석 쪽으로 향하던 중, 갑자기 ‘인사이드 캠’을 발견하고는 향해 달려갔습니다. 카메라 앞에서 그는 흥분된 목소리로 “웰컴 백 준호!”라고 외치며, 오랜 시간 동안 어려움을 겪었던 친구 손준호의 귀환을 축하했습니다.

손준호의 극복과 귀환

미드필더 손준호는 중국에서 억울한 구금을 경험한 후, 10개월 만에 모든 혐의를 벗고 귀국했습니다. 그의 귀국은 단순한 소식이 아니라, 국가대표 팀원들에게 큰 기쁨과 안도감을 가져다주었습니다. 특히 손흥민, 김진수, 이재성과 같은 오랜 친구들은 그의 귀환을 더욱 따뜻하게 환영했습니다.

복귀를 향한 불굴의 의지

손준호는 구금 생활 중에도 프로 선수로서 복귀를 목표로 삶은 달걀을 먹는 등의 노력을 계속했다. 열악한 조건 속에서도 그의 의지는 꺾이지 않았으며, 이제 그는 가족들과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며, 많은 이들의 지지와 응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동료들의 뜨거운 환영과 응원

경기 후, 손흥민은 손준호의 귀국이 한국 축구 팬들에게 얼마나 소중한 소식인지를 강조하며, 그의 안전한 귀환을 진심으로 기뻐했습니다. 김진수는 손준호의 건강한 모습을 듣고 눈물까지 흘렸다고 전했습니다. 이재성도 공식 기자회견에서 손준호의 힘든 시기를 함께 걱정했던 만큼, 그의 석방 소식에 감사함을 표하며 축구장으로의 빠른 복귀를 응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