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신청해야 합니다!” 세금 낸 사람 90%가 몰라서 못 돌려 받고 있는 환급금 1가지(+신청방법)

최근 유아인이 광고하는 CF를 한 번이라도 보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는 숨겨진 돈을 환급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제 친구는 37만 원을 받았고, 저도 신청했더니 4만원을 환급 받았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숨겨진 돈을 환급 해주는 삼쩜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쩜삼 서비스

세금을 쉽게 간편하게 돌려주는 서비스로 22년 2월 기준 누적 환급액이 약 2,092억이며 1인당 평균 환급액은 14만 745원이라고 합니다.

아르바이트, 프리랜서, 개인사업자 등이 원천세(3.3%)를 내고 급여를 받게 되는데 이것보다 세금을 더 납부하면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5년치 복잡한 과정 없이 3분만에 신청가능하고, 회원 가입 없이 카카오 계정을 통해 조회 및 환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예상 환급금

저는 4만 원 정도 환급을 받을 수 있었고, 친구는 37만원을 받았는데요. 진짜 몰랐던 돈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삼점삼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개인정보 입력 후 카카오톡으로 간편 인증을 진행해줍니다.

그런 다음 환급액 조회 및 신청을 하고 수수료를 결제하면 카카오톡 알람이 확인됩니다.

세금 환급금은 관할 세무서에서 신고내역을 검토하고 최소2주에서 최대 3개월 정도 기간이 소요된다고 하네요.

수수료

삼점삼에서 신청 대행을 해주기 때문에 환급액에 따라 수수료가 10~20% 발생합니다.

저 같은 경우 4만원을 받았을 때 4천원 수수료가 붙었고, 친구는 37만원 받는 대신 수수료가 7만 4천원이었다고 합니다.

만약, 환급되지 않는다면 100% 다시 돌려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