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자리 잡은 배우 권나라, 그녀를 보면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 라인을 어떻게 유지하는 걸까 많이들 궁금해할 것이다. 마냥 타고난 몸매 일 것 같지만, 집에서 홈트를 통해 꾸준한 관리하고 있다고 한다.
그녀가 주로 하는 운동법은 많은 여성들의 적으로 꼽히는 팔뚝살, 겨드랑이 살 등을 공략할 수 있고, 힙업은 물론 일자 다리라인까지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는 여성들에게는 최고의 운동법이라고 한다.
그대로 따라만 하면 몸무게 앞자리를 5 → 4로 바꿀 수 있다는 그녀의 운동법 바로 배워보자. 맨 처음은 목 스트레칭부터 시작한다.
목 스트레칭
바로 앉은 상태에서 한쪽 팔로 반대쪽 옆머리를 쭉 당겨준다. 이때, 목선이 당기는 느낌이 들어야 제대로운동이 되고 있다는 뜻이다. 이후 혈액순환과 붓기 제거를 위해 목에 튀어나온 림프선을 꾹 눌러주면서 마사지해준다.
어깨 + 등 운동
스트레칭 밴드를 이용한 운동법으로 먼저 스트레칭 밴드의 양 끝을 잡아준다. 양팔을 들어 올려 등 뒤에서 위에서 아래로 당겨준다. 어깨가 굽은 이들에게 효과적이며 어깨와 등이 쭉 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동작 시 어깨에 자극을 주는 것이 아닌 날개뼈 쪽에 자극이 느껴져야 제대로운동이 된다. 이 동작은 하루에 최소 30회 이상 하는 것을 추천한다.
팔뚝 운동
스트레칭 밴드의 한쪽 끝을 잡아 허리에 위치시키고, 다른 한쪽은 머리 위에서 잡아준다.
이 상태에서 양손을 번갈아가며 위아래로 당겨준다. 이 동작은 팔뚝 안쪽 살과 겨드랑이 살 제거에 효과적인 운동법이다.
하루 최소 30회 이상하는 것을 추천한다.
힙업 운동
소파나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구부린 채 팔은 바닥에 붙여준다. 이후 힙을 들어 올려 코어와 힙에 자극을 준다.
이 동작은 하루 최소 30회에서 200회까지 하는 것을 추천한다.
소파나 바닥에 무릎을 꿇은 상태에서 한쪽 다리씩 뒤로 쭉 뻗어 힙에 자극이 가도록 한다.
너무 높게 올리면 허리 부상 위험이 있으니 자극이 오는 지점까지만 올리도록 한다. 이 동작 역시 하루 최소 30회 이상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