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찐급빠..” 3일 동안 폭식해서 3.6kg 찐 여자가 10일 만에 5kg 빼버린 다이어트 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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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이들이라면 ‘급찐급 빠’라는 말을 들어봤을 것이다. 급하게 찐 살은 급하게 빠진다는 뜻으로, 한 유튜버가 급하게 증가한 체중을 단 10일 만에 쪽 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채널 ‘박금서_Naya’에서는 ’10일동안 5키로 감량 쑥쑥빠짐 주의’라는 제목의 다이어트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유튜버는 3일 동안 무려 3.6kg이나 체중이 증가해, 이를 빼기 위해 10일 동안 ‘급찐급빠 다이어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그녀가 10일 동안 5kg 감량에 성공한 다이어트 식단은 다음과 같다.

급찐급빠 10일 식단

Day1 +3.6kg

다이어트 시작 전 날 폭식을 했기 때문에 폭식한 다음날에는 가볍게 먹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과일과 물만 먹으면서 하루를 보내야 한다고 설명했다. 다이어트 1일차에는 오렌지 총 2개와 아메리카노 한 잔을 먹었고, 운동은 하지 않았다.

Day2 -1.7

다이어트 2일차 음식물 섭취를 최소화한 탓에 하루 만에 1.7kg가 빠졌다. 이어 그녀는 다이어트는 골든타임이 중요하다며, 골든타임을 놓치면 다 체지방이 되기 때문에 먹고 나서 2주 안에 빼야 한다고 설명했다.

둘 째날에는 아침 사과를 시작으로 사과 2개, 삼겹살 300g, 상추, 블랙커피 1잔을 먹었으며, 저녁에는 운동으로 걷기 한시간도 진행했다.

Day3 -3kg

다이어트 3일차 벌써 3kg이 빠졌다. 점심으로 비빔국수를 먹었으며, 블랙커피 1잔, 과자 2봉지를 먹고, 저녁에는 운동으로 걷기 25분과 노래방?을 진행했다.

Day4 -3.2kg

다이어트 4일차, 아침으로 사과 1개를 먹고, 점심으로 삼겹살볶음밥을 먹었다.

그녀는 입맛에 안 맞는걸 먹으면서 살을 빼지 못한다며, 먹고싶은 음식을 먹되 1인분의 양만 먹고 공복시간을 길게 갖는 것이 오늘 소개하는 다이어트의 핵심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저녁에는 운동으로 러닝 46분을 진행했다.

Day5 -3.4kg

다이어트 5일차, 4일차와 마찬가지로 사과를 먹었으며, 어제 먹었던 삼겹살볶음밥이 또 생각난다며 같은 레시피의 삼겹살볶음밥을 또 먹었다. 이후 카페라떼 한 잔을 더 먹었으며, 운동은 하지 않았다.

Day6 -4.2kg

다이어트 6일차, 약속이 있는 탓에 외식으로 돈까스를 먹었다. 이날은 외식을 했기 때문에 돈까스 이외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았으며, 운동은 하지 않았다.

Day7 -4kg

다이어트 7일차, 전날 아침으로 만든 꽁치김치찜과 밥 반공기를 먹었고, 이후 사과 1개, 치즈핫도그 1개, 아이스초코 한 잔을 추가로 먹었다. 이날도 역시 운동은 하지 않았다.

Day8 -3.9kg

다이어트 8일차, 여러 요인 탓에 다이어트 정체기가 살짝 왔지만, 연연하지 않고, 폭식을 안 한다라고 생각하며 다이어트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날은 제육볶음 쌈과 오렌지 1개를 먹었고, 운동은 하지 않았다.

Day9 -3.9kg

다이어트 9일차, 전날 만들어 놓은 제육볶음과 쌈을 똑같이 먹었고, 저녁에는 운동으로 걷기 한시간을 진행했다.

Day10 -4.4kg

대망의 D-DAY, 처음 몸무게 65.2kg에서 60.8kg으로 10일간 약 4.4kg정도 감량을 성공했다. 그녀는 앞으로 목표 몸무게 53kg을 달성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그녀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그녀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확인하는 것을 추천한다.